광주대학교 호심기념도서관

상단 타이틀

Window on American

사용자이미지

[주한미국대사관 초청장] 인권 시리즈 (연사 : 탈북작가 및 방송인 )

작성자
[관리자] [eun90@gwangju.ac.kr]
작성일
2018-10-19
조회
310

 

 

안녕하세요. 미국대사관 아메리칸센터 인권시리즈 (Human Rights Series) 프로그램에 관심있는 분들을 정중히 초대합니다. 

 

● 일      시 : 2018년 10월 26 (금) / 4:00 – 6:00 p.m.

                  (참가자는 행사당일 3:40 pm까지 사진이 있는신분증(주민증/운전면허증/여권 중 하나)

                  (반드시 지참하시고 남영동 아메리칸센터도착 부탁드립니다.)

● 장      소 : 아메리칸센터 (용산구 남영동 10 소재, 약도링크 )

● 주      제 : 일곱 개의 이름을 가진 소녀 (The Girl with Seven Names)

      ● 연      사 : 탈북작가 및 방송인 이현서 님

                   

 

2018년 10월 26일 (금요일) 오후 4시에 열리는 본 행사에서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로 선정된 “일곱 개의 이름을 가진 소녀”의 저자이자 방송인 이현서 님을 모시고 북한인권, 탈북 실화, 한국에서의 정착기, 세계를 무대로 북한인권의 실상을 알리는 활동 등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주위에 북한인권에 관심있는 분들과 널리 공유하여 함께 참석하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여가 더욱 의미있는 행사를 만들어 갈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RSVP: 참가신청] 참가비는무료이고, 대사관 출입을 위해 사전참가신청은 필수입니다. (10/25까지 아래 구글링크로 선착순접수)
goo.gl/G84rYn

      ● 기      타 :  용산구 남영동 소재 주한미국대사관 공보과로 도착 부탁합니다. (시간 엄수)

                            기타 문의 사항은 AmericanCenterKorea@state.gov, 02-397-4789로 문의 바랍니다.